이미 가지고 있는 카드 단말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?
소유하고 계신 단말기를 해지할 필요 없이 이전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하지만, 결제선생과 카드 단말기 매출은 각각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. 사용하시는 카드 단말기 회사에서 제공하는 별도 매출 사이트를 함께 이용 부탁드립니다.
결제선생 통합단말기를 사용하면 어디서 매출을 조회할 수 있나요?
결제선생 블루투스 통합 단말기를 사용하면 결제선생 매니저 앱/사이트 - 매출보고서에서 비대면 결제과 현장결제 건 모두 매출을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만약 유선 단말기나 타사 단말기를 사용하실 경우 별도 매출 관리 사이트에서 조회하셔야 합니다.
결제선생 통합단말기도 영수증 출력할 수 있나요?
블루투스 단말기의 경우 종이 영수증 출력이 불가하고, 카드 결제 후 고객의 번호로 모바일 영수증을 보낼 수 있습니다.
유선 단말기는 영수증도 함께 보내주나요?
최초 출고 시 영수증 1부가 내장되어 있습니다. 소진 시 추가 영수증은 외부 사이트에서 별도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.
블루투스 단말기 구매 시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블루투스 단말기는 구매일 기준 익일 출고됩니다.(영업일 기준) 또한 수령하신 단말기는 결제선생 개시가 완료되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유선 단말기 구매 시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유선 단말기는 구매일 기준 익일 출고됩니다. (영업일 기준) 단, 카드가맹점이 아닌 경우 카드가맹 완료 후 출고가 되므로 출고 시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.
블루투스 단말기는 어떻게 세팅하나요?
단말기 수령 후 스마트폰 단말기와 블루투스 단말기를 직접 연동해주셔야 합니다.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리플렛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유선 단말기는 어떻게 세팅하나요?
유선 단말기는 사업장에서 바로 단말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결제선생에서 모든 세팅 완료 후 출고하고 있습니다. 가맹점의 랜선만 연결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? 결제선생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결제선생
Channel

고객센터 운영시간
월~목 09:30~18:00
금 09:30~13:00(오전근무)
주말· 공휴일휴무